삼진제약 '심플로그',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09:34: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진제약(대표 조규석·최지현)은 자사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SIMPLLOG)’에서 여름 시즌 신제품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SPF50+ PA++++)’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수분 공급 기능을 겸비한 ‘3-in-1’ 선세럼으로, 백탁 현상이 없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사계절 데일리 스킨케어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 삼진제약 '심플로그',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 출시

특히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은 워터 캡슐 제형을 적용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 캡슐이 터지며 즉각적인 쿨링감과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제품의 수분 함량은 70% 이상이며, 10시간 후에도 90% 이상의 보습력을 유지하는 것으로 확인돼 장시간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삼진제약은 이번 제품 개발 배경으로 일상 속 자외선이 유발하는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 문제를 지목했다. 실제로 자외선은 멜라닌 생성을 자극해 기미, 잡티, 주근깨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만큼, 매일 사용하는 선케어 제품의 기능성과 안정성이 중요하다는 판단이다.

제품에는 자외선 차단 성분과 함께 미백 기능성 성분, 그리고 삼진제약이 특허 보유한 해양식물줄기세포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색소침착 개선율 10.51%, 자극 지수 0.0(피부 일차자극테스트 결과) 등 검증된 데이터로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했다.

심플로그 브랜드 매니저 정자혜 PM은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은 무겁고 답답한 느낌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기초 스킨케어처럼 매일 편안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생기 있는 피부 표현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 미백,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현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뷰티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심플로그는 삼진제약이 전개하는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건강을 고려한 클린 뷰티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은 온라인몰 및 주요 뷰티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