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야쿠르트 아줌마'가 신용카드 배송...이달 말부터 전국 확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5 09:39:35
  • -
  • +
  • 인쇄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이달 말부터 '프레시 매니저(야쿠르트 아줌마)'가 신용카드를 배송하는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앞서 hy는 올해 5월 신한카드와 신용카드 배송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전용 앱을 이동형 POS에 도입하는 등 내부 시스템 준비를 해왔다. 

 

▲ 사진=hy 제공


현재 물류 보안 수준 업그레이드와 현장 교육을 마치고 일부 지역에서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서비스로 고객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프레시 매니저로부터 신용카드를 받을 수 있다. 프레시 매니저는 신용카드 배송을 마치면 수수료를 받게 된다.

김정우 hy 배송사업팀장은 "신한카드 배송 수량은 금년 중으로 월 1만 건 이상을 달성하고 내년엔 더 늘어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물류와 높은 배송 품질, 화주 맞춤형 서비스로 배송 서비스를 다양한 영역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