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30 00:19:22
  • -
  • +
  • 인쇄

유통전문기업 hy는 29일 제1회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명변경 이후 처음 열린 외부 공모전으로,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로 약 2개월에 걸쳐 진행했다.
 

▲ hy 제공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모전에는 모두 119개팀, 총 296명이 참가해 서류 평가와 개별 PT를 거쳐 최종 5개 팀이 선발됐다.

이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입사 지원 시 가산점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로 장려상 4팀과 참가자 전원은 프레딧 적립금을 받는다.

대상을 수상한 김건호(고려대) 씨와 김하연(서울대) 씨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전달됐다.

hy는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을 정기 공모전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사내 벤처 등 다양한 형태로 사업화할 예정이다.

신승호 hy 멀티M&S부문장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젊은 층과 소통하며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