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서울시와 참여형 캠페인 ‘프레딧x따릉이’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07 10:02:59
  • -
  • +
  • 인쇄
따릉이 이용 1분당 프레딧에 10원 적립

hy가 서울시와 함께 참여형 캠페인 ‘프레딧X따릉이’를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hy와 서울시가 시민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 기획했다. 따릉이 이용 시간에 비례해 프레딧 적립금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지난 4월 hy와 서울시는 ‘따릉이 활성화 및 이용자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hy가 서울시와 협업해 참여형 캠페인 ‘프레딧X따릉이’를 진행한다. [hy 제공]

 

프레딧은 hy 온라인 몰이다. ‘정직한 신선 유기농 선별샵’이라는 슬로건 아래 친환경‧유기농‧비건 상품을 취급한다.

프레딧X따릉이는 따릉이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레딧 앱에 접속해 따릉이 아이디를 인증하면 즉시 연동된다.

이후 따릉이 이용 시간에 맞춰 프레딧 적립금이 자동으로 쌓인다. 이용 시간 1분당 적립금 10원이 제공되며 월 최대한도는 3000원이다.

hy는 캠페인 참여를 위해 프레딧에 최초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한다. 월간 시상도 진행한다. 매월 따릉이 이용 시간이 많은 고객 111명 1등(1명), 2등(10명), 3등(100명)을 선정해 ‘BTS 스페셜 패키지 커피’를 각각 100개‧50개‧10개씩 증정한다.

이용자 수 증가에 맞춰 프레딧 제품을 저소득계층이나 홀몸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행사도 준비 중이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 가치를 지향하는 온라인 몰과 생활 교통수단의 만남”이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신선이라는 기업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