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넥슨과 만든 '메이플스토리 빵' 완판 행진...18일 만에 100만개 팔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6 09:51:27
  • -
  • +
  • 인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게임사 넥슨과 출시한 '메이플스토리 빵'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히트 상품 대열에 올랐다.

GS25는 지난달 17일 선보인 메이플스토리 빵 5종이 출시 18일 만에 100만 개를 판매했다고 6일 밝혔다. 

 

▲ GS25 제공


이 상품 속에는 넥슨의 인기 게임 캐릭터 스티커 80종이 동봉됐다.

GS25에 따르면 이 빵은 전국 매장에 입고되는 즉시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의 흥행 돌풍으로 GS25의 프리미엄 빵 브랜드인 브레디크 상품 매출도 덩달아 껑충 뛰는 현상도 나타났다.

이 빵을 구매하러 오는 소비자들이 빵 진열 매대를 자주 살피면서 다른 상품을 재구매하는 선순환 효과로 브레디크 브랜드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64%나 올랐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이 빵의 구매자 중 68%가 20대로 조사됐다.

최원필 GS25 빵 담당 MD는 "일반적으로 메가 히트급 상품이 생기면 같은 카테고리 내 다른 상품이 잘 안 팔리는 자기잠식 효과가 나타나는데 메이플스토리 빵의 경우 이례적으로 다른 상품 매출까지 상승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