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달콤한 홈파티 위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09:57: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다가오는 연말 홈파티를 더욱 달콤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다양한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루돌프와 펭귄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과자 세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작은 선물을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 [사진=오리온]

 

먼저, ‘브라우니 루돌프 하우스 만들기’와 ‘후레쉬베리 아기펭귄 친구들 만들기’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만들며 즐길 수 있는 DIY 과자 세트다. 마켓오 브라우니, 통크, 초코파이, 후레쉬베리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동봉된 초코펜을 활용해 나만의 루돌프 하우스와 펭귄, 북극곰 등을 만들고 꾸밀 수 있다. 이번 한정판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가족, 친구, 직장동료에게 선물할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와 과자 선물 세트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익스프레스 어드벤트 캘린더’와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는 각각 기차와 굴뚝집을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팩’, ‘상어 패밀리팩’, ‘고래가족 과자세트’, ‘내 친구 눈사람 만들기’ 등 과자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오리온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정판 과자들도 추가로 선보인다. 폭신한 식감에 동결건조 딸기의 상큼함으로 작년 겨울 큰 사랑을 받았던 ‘마켓오 다쿠아즈 레드베리’를 재출시한다. 홀리데이 감성을 담아 패키지를 새단장한 후레쉬베리 2종, 고래밥, 초코송이 등 인기 과자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제품들은 연말 감성이 가득 담긴 패키지와 구성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홈파티 디저트로 제격”이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투자증권, 성평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2년 연장했다고 3일 밝혔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성평등가족부가 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 등 가족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한화투자증권은 2022년 최초 인증을 받은 이후 출산·육아 지원 제도를 확대하고 임직원의 일·가정

2

경동나비엔, 나비엔 라이브에서 보일러 구독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3일 오후 7시,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나비엔 라이브’를 통해 보일러 구독을 소개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방송에서 보일러 구독 출시 배경과 목적, 그리고 고객 편익 등 서비스를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으로 선보이는 모델은 나비엔 콘덴싱 ON AI ‘NCB753’과 ‘NCB553’이다

3

KB증권, 인도 '뭄바이 사무소' 개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이 이달 1일 인도 금융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한 ‘뭄바이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개소식에는 유동완 주뭄바이 대한민국 총영사, 로힛 쿠마 인도증권거래소(NSE) 본부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신 KB증권 글로벌사업그룹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유동완 총영사와 고우랑갈랄 다스 주한 인도대사, K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