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리뷰 챔피언' 뽑는다...1인당 최대 3개 응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0 10:06:05
  • -
  • +
  • 인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022 배민 리뷰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뷰 공모전에서는 웃음, 감동, 필력, 주접, 컨셉, 언빌리버블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각각 챔피언 1명, 위너 9명씩 선발된다. 

 

▲ 우아한형제들 제공


응모 자격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민1이나 배민 서비스를 이용한 후 리뷰 작성 경험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에 가입한 뒤 응모일 마지막 날까지 작성한 모든 리뷰로,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B마트 리뷰는 제외된다.

챔피언 6명은 트로피와 함께 배민 쿠폰 1만원권 365장을, 위너 54명에게는 수상 기념 메달과 쿠폰 10만원권이 각각 수여된다.

또 수상작을 배출한 가게에는 배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배민비즈포인트가 주어진다.

장인성 우아한형제들 브랜딩실장은 "이번 공모전은 배민만의 리뷰 문화가 더 좋은 대화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긍정적인 리뷰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