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 시즌 4 개최...29~30일 열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8 10:09:46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BATTLEGROUND SMASH CUP, 이하 BSC)’ 시즌 4를 이달 29일과 30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BSC 시즌 4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로, 한국의 12개 팀과 일본, 차이니즈 타이페이/홍콩/마카오 4개 팀까지 총 16개 팀이 출전한다. 지난 시즌 3 우승팀인 GRIFFIN(그리핀)을 비롯해 동아시아 지역 최정상 기량을 갖춘 팀들이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 BSC 2021 시즌 4 로고


BSC는 매 시즌 새로운 시도로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팬들에게 신선한 몰입감을 선사한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룰이 적용된다. 시즌 3에서 사용했던 포인트 우선 달성 방식을 변형해, 2치킨 60킬을 가장 먼저 달성한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첫 날 5매치를 진행하고, 2일차에는 우승팀이 나올 때까지 매치를 이어간다.

BSC 시즌 4 총 상금은 2500만 원이다. 매치마다 치킨을 획득한 팀에게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치킨 획득 상금을 제외한 모든 상금은 우승팀에 돌아간다.

경기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BSC 시즌 4 및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