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국 매장서 피싱·해킹 안심 보험 무료 가입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8 10:14:10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KT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K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까지 보장되는 ‘피싱·해킹 안심 보험’을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KT 모바일 고객이 전국 KT 매장을 방문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본인뿐만 아니라 법적 배우자 및 13세 이상 30세 미만의 자녀도 보장 한도 내에서 함께 보장받을 수 있다.

 

보험은 현대해상과 제휴해 제공되며, 피싱, 파밍, 스미싱 등 사이버 금융사기로 인해 예금이 출금되거나 신용카드가 부정 사용된 경우 최대 300만 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보장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다.

 

한편, 피싱·해킹과 같은 금융 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번호도용문자 차단 서비스’는 스팸·스미싱 문자에 고객의 전화번호가 악용되는 것을 방지해주며,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는 패스앱을 통해 제공돼 타인의 무단 가입을 제한하고 명의 도용 피해를 예방한다.

 

이들 서비스는 마이케이티 앱, KT닷, 패스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또한, 후후앱에서는 AI 기반 실시간 보이스피싱 탐지 기능은 물론, 악성 앱 검사, 모바일 보안 상태 점검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 상무는 “KT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뿐 아니라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호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YD 돌핀 서프, 유로 NCAP 최고등급 '별 다섯 개'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YD의 컴팩트 전기차 돌핀 서프(DOLPHIN SURF)가 유럽의 독립 자동차 안전 평가기관 유로 NCAP(Euro NCAP) 최신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별 다섯 개를 획득했다. 올해 ‘월드 어반 카 오브 더 이어(World Urban Car of the Year)’로 선정된 돌핀 서프는 성인·아동 탑승자 보호, 보행자·이륜차

2

정관장, 혈당·피로 관리 신제품 ‘GLPro 혈당밸런스’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정관장이 식후 혈당 조절과 피로 케어를 동시에 겨냥한 기능성 신제품 ‘GLPro 혈당밸런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홍삼 독점소재(KGC05pg)와 비타민 B군 6종, 비타민 C·D, 크롬, 아연 등 필수 영양성분을 결합해 설계됐다. 회사 측은 현대인의 주요 건강 고민인 혈당 관리와 피

3

과기정통부 "KT 무단 소액결제 피해 금액 1억7000만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고객을 대상으로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침해사고로 인해 현재까지 278건, 약 1억7000만원의 금전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류제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2차관은 1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KT 무단 소액결제 침해사고 관련 브리핑을 열고 "정부는 지난 4월 통신사 침해사고에 이어 국가배후 조직의 해킹 정황, 휴대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