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매장·대리점 알바생 100명에 등록금 절반 지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02 11:15:06
  • -
  • +
  • 인쇄

SPC그룹이 계열 브랜드 매장과 대리점·협력사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100명에게 'SPC 행복한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21번째 지원되는 이번 장학금 지원은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뜻에 따라 지난 2012년부터 진행된 사업이다.
 

▲ 24일 파리바게뜨 고속터미널점에서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으로 선발된 김윤정 학생(가운데) 가맹점 대표와 SPC행복한재단 관계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계열사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중 근속기간, 근무태도, 가정형편, 학업계획 등을 고려해 매년 200명(학기당 100명)에게 등록금의 50%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1928명에게 누적 34억 6000만 원이 지급됐다.

올해부터는 SPC그룹의 대리점과 협력사 직원, 외부 복지기관에서 추천받은 학생까지로 지원 대상을 확대하기로 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SPC 행복한장학금’이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