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Pad’ 프로 5세대 출시...최초 M1탑재‧5G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5-31 11:42:32
  • -
  • +
  • 인쇄
Apple M1 칩 탑재, 5G 지원
공식 온라인몰 구매 시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증정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Apple M1칩을 탑재하고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iPad Pro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초고속 5G를 지원하는 iPad Pro는 11형과 12.9형으로 출시된다.
 

▲ LG유플러스는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iPad Pro를 출시한다. 고객은 6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iPad Pro는 애플이 설계한 M1 칩을 탑재해 고용량의 작업도 처리할 수 있도록 성능이 향상됐다. 또 썬더볼트·USB 4 포트 및 완전히 새로워진 12MP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가 탑재됐다.

특히 센터 스테이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카메라 포커스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다니는 새로운 영상 통화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마감으로 제공되는 iPad Pro는 새 화이트 색상의 매직 키보드와 함께 제공되며, 2세대 애플 펜슬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샵은 iPad Pro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ESR 아이패드 프로 폴리오 케이스(컬러 3종 중 택1)를 증정한다.

유샵 전용 제휴카드 ‘U+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통신요금 납부금액의 최대 25% 할인(전월 실적 70만 원 이상 기준)이 가능하다.

또 멤버십 VIP 이상 등급의 고객 중 ‘라이프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연 12회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 등을 통해 결제한 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주고 웹툰, 웹소설, 영화 등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