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포켓몬 호빵 판매 3주만에 300만 개 돌파…제품군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5 12:04:31
  • -
  • +
  • 인쇄

SPC삼립은 자사 ‘포켓몬 호빵’이 출시 3주 만에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포켓몬이 그려진 ‘호두단팥호빵’과 소불고기를 넣은 ‘소불고기호빵’등 2종이다. 제품 내 동봉된 윈터 스페셜 한정판 ‘빅(big)띠부씰’이 특징이다.
 

▲ 신제품 ‘토게피의 순백우유호빵’과 ‘잠만보의 크리미단팥호빵’ [SPC삼립 제공]

 

SPC삼립은 포켓몬 호빵의 인기에 힘입어 1인 가구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1입 포장된 ‘포켓몬 호빵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우유 커스터드를 넣은 ‘토게피의 순백우유호빵’과 통단팥 앙금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넣은 ‘잠만보의 크리미단팥호빵’ 등 2종이다. 제품 속에는 포켓몬 띠부씰이 동봉돼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000원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와 30년 동행…기념행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암웨이와 CJ대한통운의 전담 배송 파트너십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한국암웨이와 물류 협업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30 YEARS OF TRUST, Together Towards Tomorrow’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2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김지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용킴은 자연의 시간과 빛, 바람 등에서 영감을 받은 실험적 디자인으로 주

3

알리익스프레스,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는 모회사 알리바바 그룹을 통해 후원한 한국유통학회(KODIA) 주관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제주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새로운 유통(New Retail)의 시대, 지속 가능한 고객가치 제안’을 주제로 전국 88개 대학생 팀이 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