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500만원 기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06 18:24:59
  • -
  • +
  • 인쇄

SPC는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15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 SPC그룹 CI

 

SPC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성금 기부에 동참해 총 1억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지난 2020년에는 희망온돌 성금을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외에도 SPC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서울‧강원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 2만 5000장과 파리바게뜨 제과 선물 세트 320개를 전달했다.

또한 중고물품 기증을 통해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만들어주는 ‘기부, GIVE(기브)해’ 캠페인을 진행했다. 겨울방학을 맞아 결식 우려 아동 320명과 복지시설 60곳에 총 5000만 원 상당의 해피포인트도 전달한 바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라젬, ‘메디스파 올인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뷰티 디바이스(Beauty device) ‘메디스파 올인원(Medispa All in One)’을 선보였다고 12일 전했다. 메디스파 올인원은 전문 에스테틱(Aesthetic)에서 사용하는 5대 핵심 관리 기술(듀얼초음파·EP·고주파·미세전류·LED)을 하나의 기기로 집약한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른 1~4

2

“K라면으로 서울의 밤 밝힌다”...농심, 2025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늘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청계천과 우이천 일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청계천 장통교에서 삼일교 사이 전시공간에 ‘농심이 펼치는 꿈’을 주제로 작품을 전시한다. ‘너구리’ 등 농심의 인기 캐릭터들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의 작품을 소개한다.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3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