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장애인선수단,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메달 11개 획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25 12:49:13
  • -
  • +
  • 인쇄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9~24일 울산(조정 종목은 충주)에서 열린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이 총 11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소속 7명(강현주·최범서·배지인·강이성·한은지·전숭보·이승주)은 서울시 소속으로 조정 종목에 나가 금메달 9개, 은매달 2개를 따냈다. 

 

▲ 사진=넷마블문화재단 제공


금메달 2개를 딴 최범서 선수는 "올해 마지막 대회인 만큼 팀원들과 함께 더 열심히 훈련을 해왔는데 노력한 결과가 좋아서 기쁘다"고 전했다.

올해 선수단에 합류해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를 획득한 배지인 선수도 "이번이 첫 전국체전 참가였는데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내년에도 열심히 해서 더 좋은 결과를 거두고 싶다"고 말했다.

넷마블문화문화재단은 지난 2019년 3월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선수단을 창단했다.

넷마블 계열사 코웨이가 올해 5월 창단한 휠체어농구단도 창단 후 처음 출전한 전국 대회에서 남자부 금메달을 따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