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속안심 10조각 증정 이벤트 연장...내달 7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4 13:03:34
  • -
  • +
  • 인쇄
BBQ앱 속안심 증정 이벤트 주문율 90% 상승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BBQ앱’에서 진행 중인 속안심 증정 프로모션을 3월 7일까지로 연장한다고 24일 밝혔다.

BBQ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딹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을 함께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 제너시스 비비큐 제공

지난 주말 기준 BBQ앱을 통한 주문은 평균 대비 90%가 넘는 주문율을 보였다. BBQ는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23일 오후 8시 기준, ‘딹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 250만 명에게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 증정’ 쿠폰을 추가로 발급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BBQ ‘속안심’은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원재료로 만들어지며, 특제 시즈닝과 파우더를 입혀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뼈가 없는 순살로 이뤄져 있어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한입에 쏙’ 간편하게 먹기 좋아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메뉴다.

BBQ 관계자는 “지난 ‘황올 엉치치킨’에 이어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 증정 이벤트까지 기대 이상의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용등급 취소?” 형지아이앤씨에 무슨 일이…알고 보니 부채 사라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형지아이앤씨의 신용등급이 취소됐다. 이는 발행한 전환사채(CB)가 전액 주식으로 전환되며, 더 이상 평가 대상이 되는 채무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신용평가사는 최근 공시를 통해 “전액 전환 완료됨에 따른 등급 취소”라고 평가 사유를 밝혔다. 등급 취소는 신용도 악화에 따른 조치가 아니라, 평가 대상 채권이 소멸되면서 발생한 절차

2

우즈, 휠라 새 얼굴 됐다…26SS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티스트 WOODZ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미스토코리아는 휠라가 우즈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2026년 봄·여름(26SS) 시즌 첫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우즈는 작사·작곡 능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자작곡 ‘드라우닝(Drowning)’이 발매 약 2년 만에

3

소노캄 여수, ‘와인&딜라이트 나이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계열사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5성급 호텔 소노캄 여수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음(F&B)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은 5일 소노캄 여수에서 ‘와인&딜라이트 나이트(Wine & Delight N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레드·화이트·스파클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