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상반기 공채 선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0 09:22:33
  • -
  • +
  • 인쇄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올해 상반기 공채를 통해 19명의 합격자를 선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진행된 BBQ 상반기 공개채용은 4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이번에 선발된 19명의 합격자들은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한 달 동안 BBQ 산하 교육연구기관인 치킨대학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수료 이후 배치되는 부서에서 역량을 펼칠 계획이다.

BBQ는 매년 선발되는 인재들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아 국내외 외식업계를 선도하는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기하급수적 성장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BBQ 관계자는 “BBQ는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채용과 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한편, 외식산업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인재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엔젤프레미아’, 보육원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의 객실승무원 봉사 동아리 ‘엔젤프레미아’가 17일 강서구 소재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동아리 회원 약 10명이 참여해 실외 잡초 제거와 프로그램실 청소 등 보육원 환경 개선에 직접 나섰다. ‘엔젤프레미아’는 지난 3월 객실승무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결성된 봉사 동아리로, 본사 인근 환

2

대한항공, 보잉과 ‘예지정비 협력 강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과 미국 보잉(Boeing)은 항공기 예지정비 분야 협력을 강화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 협약식은 이날 오전(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MRO Asia-Pacific 2025 행사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정찬우 대한항공 정비본부장, 크리스탈 렘퍼트(Crystal Remfert) 보잉 글로벌 서비스

3

인천공항공사, 신규 ‘명예홍보대사’로 배우 박보검 위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민배우 박보검이 대한민국의 관문 인천공항을 알리는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박보검을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이와 관련해 지난 15일 공사 대강당에서 명예홍보대사 신규 위촉행사가 열렸으며,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이 박보검 배우에게 명예홍보대사 위촉패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