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속안심 10조각 증정 이벤트 연장...내달 7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4 13:03:34
  • -
  • +
  • 인쇄
BBQ앱 속안심 증정 이벤트 주문율 90% 상승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BBQ앱’에서 진행 중인 속안심 증정 프로모션을 3월 7일까지로 연장한다고 24일 밝혔다.

BBQ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딹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을 함께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 제너시스 비비큐 제공

지난 주말 기준 BBQ앱을 통한 주문은 평균 대비 90%가 넘는 주문율을 보였다. BBQ는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23일 오후 8시 기준, ‘딹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는 250만 명에게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 증정’ 쿠폰을 추가로 발급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BBQ ‘속안심’은 닭 한 마리에서 2조각만 나오는 귀한 원재료로 만들어지며, 특제 시즈닝과 파우더를 입혀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뼈가 없는 순살로 이뤄져 있어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한입에 쏙’ 간편하게 먹기 좋아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메뉴다.

BBQ 관계자는 “지난 ‘황올 엉치치킨’에 이어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 증정 이벤트까지 기대 이상의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엔젤프레미아’, 보육원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의 객실승무원 봉사 동아리 ‘엔젤프레미아’가 17일 강서구 소재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동아리 회원 약 10명이 참여해 실외 잡초 제거와 프로그램실 청소 등 보육원 환경 개선에 직접 나섰다. ‘엔젤프레미아’는 지난 3월 객실승무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결성된 봉사 동아리로, 본사 인근 환

2

대한항공, 보잉과 ‘예지정비 협력 강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과 미국 보잉(Boeing)은 항공기 예지정비 분야 협력을 강화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양사 협약식은 이날 오전(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MRO Asia-Pacific 2025 행사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정찬우 대한항공 정비본부장, 크리스탈 렘퍼트(Crystal Remfert) 보잉 글로벌 서비스

3

인천공항공사, 신규 ‘명예홍보대사’로 배우 박보검 위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민배우 박보검이 대한민국의 관문 인천공항을 알리는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박보검을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이와 관련해 지난 15일 공사 대강당에서 명예홍보대사 신규 위촉행사가 열렸으며,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이 박보검 배우에게 명예홍보대사 위촉패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