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 개최… 우승자에 프랑스 여행권 증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3:43: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테팔이 프라이팬 하나로 프랑스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색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본격 가동한다.


26일 테팔은 대표 제품인 프라이팬을 활용한 ‘팬!타스틱(PAN!TASTIC) 뒤집기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창의적인 요리 경험을 공유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 테팔,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 개최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테팔 프라이팬을 활용해 음식을 뒤집는 영상을 촬영한 후, 테팔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테팔 #팬타스틱챌린지)를 포함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우승자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프랑스 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2등(2명)은 100만 원권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를, 3등(7명)은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받게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원권 편의점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특별상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웹툰 작가 김풍이 선정하는 ‘김풍상(2명)’과 함께, 테팔상, 화제상, 아차상 수상자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주어진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테팔의 신제품 블렌더와 프라이팬, 칼 등으로 구성된 50만 원 상당의 쿡웨어 세트도 제공된다.

이번 챌린지에는 김풍 작가가 참여해 다양한 뒤집기 시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의 유쾌한 콘텐츠도 공개된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열센서 기술과 코팅력이 강점인 테팔 프라이팬으로 소비자들과 즐거운 요리 경험을 공유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요리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해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