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RISE 크루 우수활동상 시상식 및 견학 방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3:46:2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지난 14일 거버넌스형 축제 NS푸드페스타2025를 통해 활동한 대학생 프로그램 ‘NSRISE 크루’의 우수활동상 시상식 및 견학을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열린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청년 세대와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산학협력 및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 [사진=NS홈쇼핑]

 

원광대학교 RISE사업단 소속학생으로 구성된 ‘NSRISE 크루’는 식품 산업과 유통 현장을 직접 취재하며 홍보 콘텐츠를 제작한 대학생 기자단과 운영지원 활동을 한 서포터즈단으로 NS푸드페스타에 참여 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활동자 시상식과 본사 견학 프로그램, 취업 관련 실무자 좌담회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스튜디오와 방송제작 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콘텐츠 제작과정과 기업 내 다양한 직무를 체험했다. MD, 마케팅, 인사 등의 분야관련 실무자 좌담회를 통해 실제 취업 준비 이야기, 현업 사례와 직무 역량 개발 방법 등을 공유받으며 취업준비와 청년 인재로서 성장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 학생들에게는 기념 선물과 오찬 교류 시간이 제공됐다.

 

NS홈쇼핑 미디어전략본부 허영환 이사는 “NSRISE 크루는 지역 청년들이 NS푸드페스타라는 축제 운영 참여와 식품산업, 유통 현장을 직접 경험하며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뜻깊은 프로그램”이라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산업 현장을 기반으로 한 실질적인 교육 기회를 확대해 미래 인재들이 역량을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 웰스,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급수대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웰스는 지난 16일 열린 ‘2025 MBN 서울마라톤’에 공식 급수대 운영사로 참여해 약 3만 명의 러너들에게 미네랄 필터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교원 웰스는 ‘미네랄 마시고 뛰어!’를 주제로 급수대를 운영하며 자사 정수 기술의 핵심인 미네랄 필터 시스템으로 만든 물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2

현대차, 5년간 125조 '역대 최대' 배팅…신사업 집중 육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2030년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125조2000억원을 투자한다. 이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단행한 89조1000억원 대비 36조1000억원 증가한 금액이다. 연평균 투자액인 25조400억원 또한 전 분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17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AI·로보틱스 산업, 그린 에너지 생태계

3

매드포갈릭, 연말 맞이 ‘하트풀 땡스 팩’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하트풀 땡스 팩’을 출시하고 G마켓·옥션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하트풀 땡스 팩’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으로,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2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다.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기준 5만 원 이상 시 1매, 8만 원 이상 시 2매, 1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