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 신발' 등 추첨 통해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6-28 13:59:31
  • -
  • +
  • 인쇄
내달 13일까지 신한 쏠(SOL)에서 응모 가능

신한은행이 슈프라이즈와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 신발' 등을 추첨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 쏠(SOL) 고객이라면 7월 13일까지 쏠(SOL)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플래튼(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신한은행 제공]


슈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알기 어려운 한정판 신발 및 발매처 정보를 매월 약 1300여개 이상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는 7월 1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위한 쿠폰코드를 받은 뒤 슈프라이즈 앱으로 이동해 쿠폰코드와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신한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18일 오후 8시 30분 슈프라이즈 앱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추첨 및 발표해 당첨의 재미를 더했다. 라이브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은 별도 슈프라이즈 공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경품은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1 블루’ 1족과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포스1’ 4족, 총 5족이며 신발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도 신발을 예쁘게 담아 전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슈케이스 50개를 추첨해 제공한다. 

 

특히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1 블루’는 루이비통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버질 아블로의 유작으로 그가 디자인한 제품들은 리셀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 이용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드리고자 최근 리셀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한정판 스니커즈의 발매정보를 쏠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상시화를 추진중이며 이를 비롯해 쏠(SOL)이용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크루AI와 전략적 파트너십…"아시아 AX 시장 공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글로벌 인공지능(AI) 스타트업 크루AI와 대한민국 AI 에이전트 생태계 혁신과 아시아 AX(AI 전환)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김영섭 KT 대표와 조 모우라 크루AI CEO 등 양 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력으

2

코스맥스엔비티, 블루메이지와 바이오 기반 항노화 소재 공동개발 MOU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엔비티는 지난 27일 글로벌 바이오소재 기업 블루메이지(Bloomage Biotechnology Corporation)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스맥스엔비티는 고령화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항노화 제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3

서울우유, ’저탄소인증우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저탄소 인증 목장에서 생산한 친환경 프리미엄 우유 신제품 ‘저탄소인증우유(900ml)’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가격’보다 ‘가치’를 중시하는 친환경 소비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저탄소·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서울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