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첫 팝업스토어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5 14:14:31
  • -
  • +
  • 인쇄
5일부터 14일, 오전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성수 무신사 뷰티스페이스1서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0일간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1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의 팝업스토어,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레티놀 라인의 핵심 특징인 쫀쫀하게 늘어나는 ‘실타래 제형’에서 착안해, 제품의 점탄성과 밀착력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스티키 걸스 파티(Sticky Girls Party)’를 콘셉트로 삼았다. ‘Sticky(끈적한, 달라붙는)’한 질감에서 오는 재미 요소를 공간 전반에 풀어내며 제품 특성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한 것이다.

 

▲ [사진=삼양사]

 

현장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드존 △인증샷 촬영을 위한 포토존 △혜택을 제공하는 기프트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과와 콘셉트를 경험하도록 했다. 각 존은 고객 참여형 체험 중심으로 운영돼 방문객은 안내 팜플렛을 받아 체험 참여 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브랜드존에서는 실타래 마스크의 제형과 효능을 소개한다. 방문객이 흰색 펜으로 미션카드에 적힌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글자를 순서대로 이어 그리면 실타래 텍스처가 드러나도록 구성해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포토존은 호텔 파우더룸 스타일로 꾸며졌다. 방문객은 마스크팩 모양의 대형 조형물과 화장대 위에 전시돼 있는 제품을 소품처럼 활용해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메디앤서(@medianswer_official)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기프트존에선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선 두가지 체험을 통해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 1매와 어바웃미 메이플 세라 비건 핸드버터 본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준비된 샘플을 스쿱으로 퍼 담은 만큼 받아갈 수 있는 스쿱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구매 프로모션도 동시에 운영된다. ‘레티놀’ 라인의 신제품 2종을 각각 3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최대 레티노이드 마스크 4매와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 본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메디앤서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뿐 아니라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삼양사 박성수 H&B사업PU장은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소통해온 메디앤서가 처음으로 마련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연말 분위기에 맞춰 파티 콘셉트로 꾸민 공간인 만큼 방문객들이 편하게 즐기며 브랜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누난 내게 여자야' 스페셜 코멘터리, 일일 신규 유료가입 견인 1위 "이례적 성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연상녀와 연하남의 리얼 로맨스를 담아낸 KBS2 ‘누난 내게 여자야’가 본방송의 뜨거운 화제성을 스페셜 비하인드 코멘터리까지 이어가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웨이브(Wavve)는 지난 17일 독점 공개된 ‘누난 내게 여자야’ 스페셜 비하인드 코멘터리 편이 전체 방영분을 통틀어 일일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수치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

2

'더 로직', 주 4.5일제 찬반 토론! 서출구, '반론 싸이퍼' 마이크 쟁탈전에 트라우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KBS2 토론 서바이벌 예능 ‘더 로직’이 첫 논제부터 노동계의 ‘뜨거운 감자’인 ‘주 4.5일제’를 꺼내며 강렬한 포문을 연다. 22일(목)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KBS2 ‘더 로직’(연출 김태준)은 대한민국에서 예리한 ‘논리’를 보유한 100인이 한자리에 모여, 오로지 논리로만 맞붙어 ‘로직 마스터’를 뽑는 토론 서바이

3

파우, 물오른 비주얼로 컴백 시동...'COME TRUE' 콘셉트 포토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콘셉트 포토 시리즈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오는 1월 28일 컴백을 앞두고, 16일부터 20일까지 ‘이매지너리 시나리오(Imaginary Scenario)’라는 주제 아래 콘셉트 포토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