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사내 송년행사 수익금으로 연탄 1만 2500장 기부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1-06 14:14:28
  • -
  • +
  • 인쇄
임직원 연말 이벤트 수익금으로 서울연탄은행에 연탄 기부
랜덤박스 추첨, 임직원 제공 물품 경매, 겨울 대표 간식 판매 등 진행

우리카드가 임직원 대상 연말 송년행사 수익금으로 연탄 1만 2500장을 기부했다. 우리카드는 전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확산에 힘쓰고 있으며 새해에도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사내 송년행사 ‘해피 NU(뉴) YEAR’ 수익금으로 연탄 1만 2500백장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 우리카드(사장 김정기)가 사내 송년행사 수익금으로 연탄 1만 2500백장을 기부했다. [

지난달 23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우리카드 김정기 사장과 임직원 다수가 참석해 ‘NU(뉴) 랜덤박스, 우리카드 선한 경매, NU(뉴) 푸드코트’ 등 다양한 연말 맞이 모금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 1만 2500장 기부에 쓰였다. 이달 4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연탄 기부금 전달식 행사에 우리카드 김정기 사장과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 서울연탄은행의 허기복 대표 및 김순예 사무총장이 참석해 전달했다. 우리카드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서울연탄은행을 통한 겨울철 연탄나눔 활동을 실천 중이다.

‘NU(뉴) 랜덤박스’는 다양한 소상공인 물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개당 1만원에 랜덤 판매한 이벤트다. 상자마다 내용물에 차이를 두어 구매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임직원이 제공한 물품으로‘우리카드 선한 경매’도 진행됐다.

겨울 대표 간식을 판매하는 ‘NU(뉴) 푸드코트’는 큰 인기를 끌었다. 금액과 무관하게 기부에 참여하기만 해도 군고구마, 호빵, 어묵을 동료 직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성과 우수 직원을 대상으로 운동화 전달식도 진행됐다. 토끼의 해 계묘년을 앞두고 ‘토끼처럼 뛰어라’라는 의미를 담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한 해를 마무리하며 웃음과 나눔이 있는 행사를 임직원들과 함께 진행했다”면서, “동료들과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