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앤미(BO&MIE) 신세계 강남점, 하이엔드 케이크와 디저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4:21: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파리지엔의 베이커리 보앤미(BO&MIE)에서 파리의 연말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4일부터 하이엔드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미니 디저트, 딸기를 활용한 홀케이크 등 프랑스 파리의 헤리티지를 담은 보앤미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신세계푸드]

 

보앤미가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대표 상품은 엄선한 재료로 파티시에의 장인 정신을 담아 만든 하이엔드 케이크 ‘부쉬 리볼리’다.

 

보앤미 ‘부쉬 리볼리’는 36시간에 걸쳐 섬세한 손길로 만든 하이엔드 케이크로, 프랑스 파리 현지의 보앤미 루브르 리볼리점이 위치한 리볼리 거리를 형상화해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발로나 초콜릿 크림, 산딸기 잼, 바나나 퓨레 등 엄선한 재료에 화이트 초콜렛으로 마감해 각 재료들의 깊은 풍미를 담았다.

 

보앤미 ‘부쉬 리볼리’는 한정 수량 판매되며 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해 수령일 기준 5일 전 사전 예약 완료시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미니 디저트, 딸기를 활용한 홀케이크, 프랑스 파리의 무드와 헤리티지를 담은 신제품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미니 디저트로 선보인 ‘클래식 부쉬’ 3종은 머랭에 견과류 가루를 넣어 만든 프랑스의 전통 과자 다쿠아즈를 시트로 활용했다.

 

쇼콜라,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등 3가지 종류의 ‘클래식 부쉬’는 각각 헤이즐넛 무스, 라즈베리 무스, 피스타치오 무스를 채워 넣어 재료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가나슈 초콜릿 케이크 ‘부쉬 롱드’, 프랑스 고전 디저트 ‘스트로베리 샤를롯’, 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 ‘스트로베리 플뢰르’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 ‘부쉬 리볼리’를 포함한 ‘부쉬 롱드’, ‘스트로베리 샤를롯’, ‘스트로베리 플뢰르’ 등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4종을 사전 예약으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신세계푸드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프랑스 파리의 리볼리 거리의 모습을 담은 하이엔드 케이크 ‘부쉬 리볼리’와 다양한 디저트를 준비해 선보인다”며 “프랑스 파리 현지 베이커리의 품격과 감각을 담은 보앤미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누난 내게 여자야' 스페셜 코멘터리, 일일 신규 유료가입 견인 1위 "이례적 성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연상녀와 연하남의 리얼 로맨스를 담아낸 KBS2 ‘누난 내게 여자야’가 본방송의 뜨거운 화제성을 스페셜 비하인드 코멘터리까지 이어가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웨이브(Wavve)는 지난 17일 독점 공개된 ‘누난 내게 여자야’ 스페셜 비하인드 코멘터리 편이 전체 방영분을 통틀어 일일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수치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

2

'더 로직', 주 4.5일제 찬반 토론! 서출구, '반론 싸이퍼' 마이크 쟁탈전에 트라우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KBS2 토론 서바이벌 예능 ‘더 로직’이 첫 논제부터 노동계의 ‘뜨거운 감자’인 ‘주 4.5일제’를 꺼내며 강렬한 포문을 연다. 22일(목)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KBS2 ‘더 로직’(연출 김태준)은 대한민국에서 예리한 ‘논리’를 보유한 100인이 한자리에 모여, 오로지 논리로만 맞붙어 ‘로직 마스터’를 뽑는 토론 서바이

3

파우, 물오른 비주얼로 컴백 시동...'COME TRUE' 콘셉트 포토 공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콘셉트 포토 시리즈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오는 1월 28일 컴백을 앞두고, 16일부터 20일까지 ‘이매지너리 시나리오(Imaginary Scenario)’라는 주제 아래 콘셉트 포토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