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환경의 날 맞아 사용않는 장난감 기부하세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4:22: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장난감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6월 29일까지 타임스퀘어점 8층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모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장난감 도서관에 기부돼 재사용된다.

 

▲ <사진=신세계백화점>

 

장난감 기부하는 사진을 촬영해 패션관 10층 사은행사장을 방문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삼성 스마트 TV에도 FAST 채널 공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체 송출 시스템으로 삼성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삼성 TV 플러스’에 FAST 채널 12개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부터 시청 가능한 채널은 JTBC JTBC2 JTBC4 MBN 한국경제TV 연합뉴스경제TV 매일경제TV MTN 머니투데이방송 캐리TV 더라이프2 K바둑 아리랑TV 등 총 12개 채널로, 올해

2

자생한방병원,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의료재단(이사장 박병모)은 지난 12일 수원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제10회 자생 꿈나무 올림픽’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자생 꿈나무 올림픽은 2018년 시작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과 정서적 성장 지원을 목적으로 마련된 체육 행사다. 코로나19 팬데믹(2020~2021년)을 제외하고

3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