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英 V&A와 뷰티 사업 첫 브랜드 출시...단독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13 14:33:47
  • -
  • +
  • 인쇄
영국 왕립협회 자문받은 허브 성분 포함

넷마블의 자회사 넷마블힐러비가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A)과 단독 글로벌 뷰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V&A 뷰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V&A 뷰티는 뷰티‧헬스 비즈니스에 대한 계획을 밝힌 넷마블이 넷마블힐러비 설립 후 처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영국 V&A가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출시하는 첫 뷰티 브랜드이기도 하다.
 

▲ V&A 뷰티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라인 [넷마블 제공]

 

V&A 뷰티는 영국 왕립협회로부터 자문받은 허브 성분을 포함해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 폴리테놀을 개발했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넷마블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한다. 제품 디자인의 경우 V&A가 소장한 예술 작품을 반영했다.

V&A 뷰티는 이번 론칭을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다채로운 MD상품 등을 공개했다. 

 

▲ V&A 뷰티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넷마블 제공]

 

대표 제품은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이다. 출시를 기념해 앰플 구매 시 정식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백영훈 넷마블힐러비 대표는 “V&A 뷰티는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넷마블힐러비는 V&A 뷰티를 시작으로 넷마블의 IT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뷰티 사업을 국내외 시장을 대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맘스터치, 농촌진흥청 감사패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맘스터치는 가맹점과 함께 지난 여름 경남 지역의 수해 복구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촌진흥청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지난 27일 오전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농촌진흥청 본청 대강당에서 열린 감사패 수여식에서 이승돈 농촌진흥청장으로부터 재해 복귀지원 현장 기부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이

2

CJ제일제당, ‘지역특화 김치’ 3종 네이버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온라인 포장김치 시장 성장에 따라 지역별 김치 맛과 특성을 반영한 ‘지역특화 김치’ 3종을 출시한다. CJ제일제당은 서울식 ‘필동가’ 김치, 경상도식 ‘안동헌’ 김치, ‘전라도식 ‘해남재’ 김치 등 ‘지역특화 김치’ 3종을 네이버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지역특화 김치’ 3종은 각

3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본격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뉴욕, 로스앤젤레스, 하노이, 서울 등 국내외 핵심 거점 도시에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