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 3종 신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4:35: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홈푸드가 비비드키친(VIVID KITCHEN) 저당 브리또 3종을 신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30여 년 간 축적한 R&D 역량을 접목해 2020년 론칭한 저당·저칼로리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저당 브리또 3종(양념치킨·숯불매콤·바비큐)’은 1년 만에 월 판매량이 약 6배 성장하기도 했다.

 

▲ [사진=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은 이같은 흐름에 저당 브리또 신제품 3종(닭가슴살 치폴레·볶음고추장, 비프 마라)을 선보였다. 3종 모두 알룰로스로 당 함량을 줄인 비비드키친의 저당 소스를 활용해 저당 기준(100g 당 당류 함량 5g 미만)을 충족하며, 통밀 토르티야와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활용해 식이섬유와 포만감을 높였다. 단백질도 8g 이상 함유했으며,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데워 즐길 수 있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치폴레’는 출시 1년 만에 50만 개 이상 판매된 비비드키친의 ‘저당 치폴레 소스’와 닭가슴살, 치즈가 어우러졌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볶음고추장’은 애호박, 계란, 당근 등 다양한 비빔밥 재료를 ‘저당 볶음고추장 소스’와 담았다. ‘저당 비프 브리또 마라’는 소고기와 포두부, 청경채 등 마라샹궈의 재료들이 ‘저당 마라소스’와 어우러졌다.

 

동원홈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비비드키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리또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할 경우 35% 할인하는 ‘브리또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저당 소스 1등 브랜드’ 비비드키친 소스를 활용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당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 웰스,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급수대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웰스는 지난 16일 열린 ‘2025 MBN 서울마라톤’에 공식 급수대 운영사로 참여해 약 3만 명의 러너들에게 미네랄 필터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교원 웰스는 ‘미네랄 마시고 뛰어!’를 주제로 급수대를 운영하며 자사 정수 기술의 핵심인 미네랄 필터 시스템으로 만든 물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2

현대차, 5년간 125조 '역대 최대' 배팅…신사업 집중 육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2030년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125조2000억원을 투자한다. 이는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단행한 89조1000억원 대비 36조1000억원 증가한 금액이다. 연평균 투자액인 25조400억원 또한 전 분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17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AI·로보틱스 산업, 그린 에너지 생태계

3

매드포갈릭, 연말 맞이 ‘하트풀 땡스 팩’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이 ‘하트풀 땡스 팩’을 출시하고 G마켓·옥션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하트풀 땡스 팩’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으로,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2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다.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기준 5만 원 이상 시 1매, 8만 원 이상 시 2매, 1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