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6 14:53: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믹솔로지스트의 예술적인 감각이 깃든 시그니처 칵테일과 프리미엄 주류, 아름다운 보컬과 DJ 공연 등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 팀버 하우스는 감각적인 음악과 미식이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DJ 공연과 라이브 밴드를 포함한 다채로운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이태원과 페스티벌 씬에서 활약한 DJ 사일리를 비롯해, <JTBC 싱어게인2> TOP16 출신 애쉬 안, <MBN 오빠시대> TOP5 신미애, 다양한 드라마 OST와 방송 활동을 해온 보컬리스트 ‘황은혜’, 인디 씬에서 EP와 싱글 발매를 통해 활동 중인 ‘빈채’, 재즈 기타리스트 ‘송민섭’ 등 폭넓은 스펙트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더 팀버 하우스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화요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DJ 공연으로 시작되며, 수요일과 금·토요일에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라이브 밴드가 무대에 오르고, 목요일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DJ 공연에 이어 9시 20분부터 11시까지 트리오 연주가 진행된다.

 

더 팀버 하우스는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5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운영되며,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시그니처 메뉴와 주류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그루브 아워(Groove Hour)’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에는 전복 & 보타르가 링귀니, 블랙 트러플 돈카츠 산도, 막걸리 아이스크림 등이 포함되며,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이닝과 프리미엄 주류 셀렉션, 음악 공연이 결합된 복합적 경험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