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5 홀리데이 케이크 공개... 사전예약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14:55: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베리밤’을 비롯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제품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은 ‘딸기 폭탄’ 콘셉트로 획했다.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을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샌드하고, 케이크의 겉면을 신선한 생딸기로 빼곡히 장식해 완성했다. 파리바게뜨는 '베리밤 케이크'와 함께 바삭한 초코 타르트 위에 진한 초콜릿 가나슈와 딸기가 어우러진 ‘베리밤 초코 타르트’, 레드 컬러의 딸기 시트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생크림을 샌드하고 생딸기를 올린 ‘베리밤 레드 케이크’ 등 총 3종의 베리밤 시리즈를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다.

 

▲ [사진=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9종도 함께 선보인다. 연말 모임을 근사하게 완성할 비주얼 케이크로 새하얀 생크림 트리 위에 반짝이는 골드 장식을 더한 ‘위싱트리’, 진한 생 초콜릿 무스와 묵직한 식감의 초코 시트의 조합으로 초콜릿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파베 생초콜릿 케이크’, 귀여운 눈사람과 루돌프가 함께 있는 두 가지 맛의 2단 버터 케이크 ‘윈터팝 듀오(루돌프와 눈사람)’ 등이 있다.

 

귀여움과 달콤함을 함께 담은 케이크도 있다. 딸기 연유 크림과 부드러운 초코 코팅이 어우러진 진저맨 디자인의 버터 케이크 ‘윈터팝 초코베리’, 포근한 눈사람 모양으로 겨울의 따스함을 생크림으로 달콤하게 표현한 ‘안녕! 스노우맨’, 사랑스러운 루돌프 디자인으로 만든 달콤한 초코 생크림 케이크 ‘안녕! 루돌프’ 3종이다. 

 

이외에도 작지만 행복이 가득 담긴 미니 사이즈 제품으로 위싱트리의 미니타르트 버전인 ‘위싱트리 타르트’, ’안녕! 루돌프’와 ‘안녕! 눈사람’을 미니 버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녕! 루돌프 미니’, ‘안녕! 스노우맨 미니’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베리밤’과 ‘베리밤 초코 타르트’ 2종을 예약하면 최대 30%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외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예약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받는다. 사전예약은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한달 간 파바앱·해피오더앱·땡겨요·카카오톡 예약하기·카카오톡 선물하기·배달의민족·요기요 등에서 진행된다.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각 채널별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홀리데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인기 게임 신년 맞이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다가오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컴투스프로야구2026’, ‘컴투스프로야구V25’, ‘낚시의 신’ 등에서 게임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새해 맞이 이벤트를 마련하고 유저들의 활기찬 2026년 시작을 응원한다

2

매드포갈릭 겨울 한정 스테이크, 출시 2주 만에 판매 1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은 최근 출시한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가 출시 2주 만에 전체 스테이크 판매량의 약 30%를 차지하며 판매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메뉴는 연말 시즌 특별 다이닝을 콘셉트로 구성한 ‘매드 프리미엄 세트’ 전용 메뉴로 운영되고 있다. ‘매드 프리미엄 세트’는 풍성한 플레이팅과 여럿이 함께 즐

3

“휴게소 한 끼가 기부로”… 풀무원푸드앤컬처, 고객 참여형 나눔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고속도로 휴게소를 기반으로 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제이영동고속도로㈜와 함께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을 운영하고,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 이웃을 위한 풀무원 제품 기부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기부 물품 전달식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