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동반성장 위한 ‘2025 대리점 간담회’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4:56: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충무로 본사에서 ‘2025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샘표식품 주요 경영진과 실무진, 전국 30여 개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 [사진=샘표]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을 주제로 2026년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유통 환경 변화에 따른 시장 전망과 대응 방향을 모색하는 등 단순한 공급·유통 관계를 넘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향상을 실현하기 위한 협력 방향을 구체화했다.

 

참석자들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유통 환경 개선 방안과 대리점의 현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에 대해 폭넓게 의견을 나눴다. 

 

대리점 현장에서 직접 체감되는 이슈를 공유하며, 본사와 더욱 긴밀하게 협업하기 위한 소통 체계 강화 방안도 함께 논의했다. 샘표는 대리점이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매장 운영·정책·지원 등 고객 경험 전반을 함께 개선하고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동반성장 지원 제도와 대리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소개됐다. 샘표는 이를 통해 대리점 스스로 시장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 나아가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샘표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에서는 유통 환경 변화 속 대리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와 지원 방안을 공유했다”며 “대리점과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제도·교육·시스템 등 다양한 지원을 강화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파페치 통해 'K-뷰티 브랜드' 글로벌 수출길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파페치(Farfetch)를 통해 한국 중소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파페치는 전 세계 1400여 개 럭셔리 브랜드와 부티크를 연결하는 글로벌 명품 마켓플레이스다. 파페치는 주요 럭셔리 하우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엄격한 검증 절차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품만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

케이카, 유가 영향으로 12월 대형차 시세 1.1% 하락
[메가경제=정호 기자] 올 연말에는 유가 오름세가 이어지면서 대형 중고차 구매 접근성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케이카)는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유통되는 출시 10년 이내 740여개 모델을 대상으로 평균 시세를 분석한 결과, 대형차 시세는 전월 대비 1.1% 하락할 것으로 보이는 반면 경차는 1% 상승할 것으로 2

3

기아, 더 기아 PV5 탑기어 선정 '올해의 패밀리카'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기아 더 기아 PV5(The Kia PV5, 이하 PV5)가 글로벌 시상식에서 잇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7일 기아에 따르면 26일(현지시간) 영국 유력 자동차 전문 매체 탑기어(TopGear)가 주관하는 ‘2026 탑기어 어워즈(2026 TopGear.com Awards)’에서 PV5 패신저 모델이 ‘올해의 패밀리카(Fam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