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4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2 15:03:46
  • -
  • +
  • 인쇄
‘리틀 프렌즈 세트’ 4종...소스 플레이트 1개 무료 증정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28일까지 ‘리틀 프렌즈 세트’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BBQ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와 함께 대규모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해 ‘리틀 프렌즈 세트’를 선보였다. 특별 제작된 포장 패키지와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을 출시해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제너시스 비비큐 제공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틀 프렌즈 세트’ 중 많은 선택을 받은 4종을 선별해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세트 주문 시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1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리틀라이언A, 리틀라이언B, 리틀라이언F, 리틀무지E 등 총 4종의 세트 메뉴이며, 황금올리브, 핫황금올리브,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등 BBQ의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의 꿀조합을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기프티콘(e-쿠폰) 할인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지난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가장 인기있는 세트를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