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월말 단체 주문량 크게 늘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5:03: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월말 및 연말을 앞두고 단체 주문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올해 단체 주문 건수를 분석한 결과, 총 단체 주문 건수의 55%가 월말에 집중됐다. 이러한 트렌드는 지난해에도 동일하게 나타났는데, 실제로 지난해 하반기 단체 주문의 56%가 월말에 이뤄졌다. 지난해 12월의 경우 단체 주문이 평월 대비 약 2배 증가한 만큼 도미노피자는 다음달 단체 주문 증가에 대비하고 있다.

 

▲ [사진=도미노피자]

 

이러한 현상에 대해 도미노피자는 사내 행사 등 소규모 행사가 월말에 집중되고, 12월의 경우 연말 특수로 인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와 함께 연말 분위기에 맞는 프리미엄 제품군 수요를 잘 대응할 수 있고 체계적인 피자 메이킹으로 빠른 시간에 좋은 품질의 피자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도미노피자의 구매 분석 결과 단체 주문 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피자는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타이거 슈림프와 포테이토 피자였으며, 도미노피자는 단체 주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운영 중에 있다. (단체 주문 문의는 홈페이지 및 매장 별 문의)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월말 및 다가오는 연말 시즌, 사내 행사 등 많은 사람들과 함께 도미노피자를 드시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날씨 오락가락하자 옷도 바뀐다”…롯데홈쇼핑, 간절기 패션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급격한 기온 변화와 큰 일교차가 이어지는 날씨에 대응해 이달 15일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계절 활용이 가능한 간절기 패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예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다 다시 강추위가 찾아오면서 기온 변동성이 커지고 있다. 이로 인해 경량 아우터, 니트, 가디건 등 계절에 크

2

경희대 연구팀, 위산분비억제제 임신 중 사용 “소아 신경정신 질환 발생과 무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연동건 교수 연구팀이 임신 중 위산분비억제제 사용과 자녀의 신경정신 질환 발생 간 연관성이 없다는 사실을 대규모 역학 분석을 통해 확인했다. 해당 연구는 국가 단위 의료 빅데이터를 활용해 관련성을 검증한 세계 최초 사례로, 연구 결과는 국제 의학 분야 최고 권위 학술지인 『미국의사협회지(JAMA)』 1월호에 게재

3

에어서울, 새해 첫 프로모션 가동…신규 회원 1만명 달성 시 항공권 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서울이 2026년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달성한 신규 회원 가입자 수에 따라 혜택이 단계적으로 확대된다. 혜택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신규 회원 가입자가 3000명 이상일 경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