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126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37.5% 늘어난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은 3557억원으로 6.5% 늘었다.
![]() |
| ▲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올 3분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이 62.8% 증가했다.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 등 신규 대형 IP 인기와 인플루언서 협업 전략 강화, 뷰티·건식 등 상품 포트폴리오 확대도 고객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
CJ ENM 관계자는 “3분기에는 독보적인 콘텐츠와 플랫폼 경쟁력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K-콘텐츠 리더십과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미디어사와의 파트너십 등을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고, 플랫폼 사업 고도화로 수익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CJ온스타일 4분기에 ‘컴온스타일’, ‘패션위크’ 등 대형 프로모션을 통해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의 큐레이션을 강화하고, 연말 성수기 수요에 선제 대응해 수익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라부부 캐릭터로 유명한 ‘팝마트’ 등 트렌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신규 고객 유입과 체류 시간 확대를 추진하고, 모바일·TV·OTT를 잇는 IP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또한 주문 당일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 범위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까지 확대해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