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주요 협력사들과 합동 봉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5:23: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가 지난 26일 협력사 임직원들과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돕는 첨단 스마트 농장 ‘푸르메소셜팜’을 찾아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국맥도날드를 비롯해 주요 협력사들로 구성된 협의체 멤버인 오뚜기, 매일유업, 코카-콜라, 빔보QSR코리아, 타이슨푸드코리아, 마틴브라워코리아, 에쓰푸드 등 7개 기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 [사진=한국맥도날드]

 

참가자들은 푸르메소셜팜 소속 발달장애 청년들과 방울토마토 수확과 포장 작업 등을 함께하며 일손을 보탰다. 봉사활동이 마무리된 후에는 농장 관계자에 ‘행복의 버거’와 별도 준비한 기념품인 목도리를 전달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협력사들과 함께 커뮤니티의 가치를 나눌 수 있었던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PC그룹, ‘상미당홀딩스’ 출범…지주회사 체제 전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한다. SPC그룹은 13일 지주회사인 ‘상미당홀딩스(SMDH)’를 출범시키고, 기존 사업 구조를 지주회사 중심으로 재편한다고 밝혔다. 앞서 SPC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파리크라상은 지난해 12월 31일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지주회사 ‘상미당홀딩스’와 사업회사 ‘파리크라상’으로 물적 분할하는 안건을 의

2

“날씨 오락가락하자 옷도 바뀐다”…롯데홈쇼핑, 간절기 패션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급격한 기온 변화와 큰 일교차가 이어지는 날씨에 대응해 이달 15일부터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계절 활용이 가능한 간절기 패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예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다 다시 강추위가 찾아오면서 기온 변동성이 커지고 있다. 이로 인해 경량 아우터, 니트, 가디건 등 계절에 크

3

경희대 연구팀, 위산분비억제제 임신 중 사용 “소아 신경정신 질환 발생과 무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연동건 교수 연구팀이 임신 중 위산분비억제제 사용과 자녀의 신경정신 질환 발생 간 연관성이 없다는 사실을 대규모 역학 분석을 통해 확인했다. 해당 연구는 국가 단위 의료 빅데이터를 활용해 관련성을 검증한 세계 최초 사례로, 연구 결과는 국제 의학 분야 최고 권위 학술지인 『미국의사협회지(JAMA)』 1월호에 게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