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빽다방,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메뉴 8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5:24: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시즌 한정 메뉴 8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빽다방은 ‘HAPPY & SWEET, MERRY PAIKS CHRISTMAS’를 테마로 연말의 따뜻함과 설렘을 담은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라인업은 ▲메리 더블넛츠 초코라떼 ▲골든 자바칩 스무디 ▲초코브라우니 요거트아이스크림&소프트 ▲사과품은 유자티 ▲포도열린 민트트리티 ▲올리브치아바타칩 ▲생크림 카스텔라 ▲호두카라멜 시나몬롤 총 8종이다.

 

▲ [사진=더본코리아]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에 올리브 풍미를 살린 ‘올리브치아바타칩’, 달콤한 생크림이 어우러진 ‘생크림 카스텔라’, 따뜻한 시나몬 향과 카라멜·호두 풍미가 어우러진 ‘호두카라멜 시나몬롤’ 등으로 구성됐다. 단, ‘호두카라멜 시나몬롤’은 오는 12월 3일부터 판매된다.

 

빽다방은 이번 겨울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2~6일까지 멤버십 앱에서 ‘픽업오더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빽다방 멤버십 앱 내 ‘픽업오더-프로모션’ 카테고리에서 일부 신메뉴를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올리브치아바타칩’과 ‘호두카라멜 시나몬롤’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및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연말 특유의 포근한 분위기를 고객분들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빽다방만의 노하우를 반영한 겨울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달콤한 라떼와 아이스크림부터 상큼한 과일티, 베이커리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고객분들의 연말이 더욱 풍성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패밀리와 11월 한 달간 지역사회에 1000마리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11월 한 달간 대표 사회공헌 활동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이하 팸치릴)’를 통해 치킨 1000여 마리를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BBQ 평택이충점, 익산문화점, 의정부범골점 패밀리는 각 지역 인근 보육원 및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했으며, 송도센트럴파크점과 대전용산호반점 패밀리는 노

2

닥터지, 日 마더스협회서 6개 품목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일본 마더스협회로부터 닥터지 6개 품목의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반사단법인 일본마더스협회는 일본 내 육아 및 가족 소비자층을 대표하는 공신력 있는 단체이다. 닥터지가 획득한 ‘일본마더스협회 추천 인정’은 제품의 안전성, 신뢰성, 사용 편의성 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진행한 결과, 가족 소비

3

대상문화재단, 장학생 학술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문화재단이 ‘장학생 학술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8일 밝혔다. 2023년도부터 연말을 앞두고 진행해온 이번 학술제는 대상문화재단에서 지원하고 있는 장학생들이 한 해 동안 수행한 주요 연구 과제를 함께 공유하며 성과를 나누는 자리다. 지난 27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대상그룹 주요 내빈과 재단 장학생 등 총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