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딸기샌드위치, “하루 사전예약 400개 연일 완판”…산지 긴급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17 15:30:33
  • -
  • +
  • 인쇄
딸기샌드위치 출시는 딸기 수급 여건에 맞춰 12월 초로 계획

GS25가 오는 22일부터 딸기샌드위치를 정식으로 판매한다.

현재 GS25는 ‘우리동네GS’를 통해 딸기샌드위치 2종을 사전 예약으로 판매하고 있다.
 

▲ 모델이 GS25 딸기샌드위치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GS25 제공]

 

올해 GS25가 선보이는 상품은 ‘딸기샌드위치’와 ‘크림토끼딸기통통샌드위치’ 2종이다. 2종 모두 인기 캐릭터인 몰랑이가 함께한다.

GS25에 따르면 우리동네GS의 사전 예약 메뉴에는 주문이 몰리면서 하루 준비 물량인 400개가 연일 매진되고 있다.

크림토끼딸기통통샌드위치는 1조각으로 구성됐다. 딸기샌드위치가 2조각으로 구성된 반면 1조각인 이 상품은 생크림과 딸기 양을 풍성하게 채운 것이 특징이다. 생크림양은 딸기샌드위치의 1조각보다 2배, 딸기 양도 약 30% 더 늘렸다.

빵 양보다는 생크림과 딸기 양을 풍성하게 늘려 한 조각으로도 딸기샌드위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것이 GS25의 설명이다.

GS25는 오는 22일 수도권 GS25에 크림토끼딸기통통샌드위치를 우선 출시할 예정이다. 

 

또 딸기 수급 여건에 맞춰 딸기샌드위치 출시는 12월 초로 계획하고 있다.

GS25는 딸기샌드위치 2종 사전 예약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자 딸기 수급 산지도 긴급히 확대하기로 했다. 진주‧산청 등 이미 딸기 상당량을 먼저 확보한 지역 외에도 논산 지역까지 확대하며 폭발적인 고객 수요에 맞출 계획이다.

고다슬 프레시밀팀 매니저는 “GS25가 지난 2015년부터 판매해 온 딸기샌드위치는 매년 딸기 시즌 때마다 떠오르는 대표 시즌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입찰지침서 개정안 발표
[메가경제=이준 기자] 공사비 약 2조2000억원 규모로 하반기 국내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이달 6일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밝힌 가운데 새로운 입찰지침 변경안이 9일 공개됐다. 수정 입찰지침서에는 현대건설, HDC현대산업개발 등이 요구한 조합원 로열층 우선 분양 제안 금지 추가 이주비 한도 삭제 자금 상환 순서

2

태국서 패션쇼 연 한섬 … “동남아 시장 진출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섬이 태국 현지에서 패션쇼를 진행하며 동남아 패션 시장 진출을 위한 첫 발을 뗐다. 이번 태국 패션쇼를 계기로 기존 유럽 외에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구상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지난 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엠초이스&민트 어워드 2025(MCHOICE&MINT AWARD

3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미취학아동 무료입장 등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12월 19일까지 이어지는 무료 입장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아동은 보호자 동반 시 입장료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는 19세 이상 보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