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18 15:34:3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서비스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출시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시작됐다.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 후 100일을 기념하는 날인 만큼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풍성한 선물이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매일 출석만 해도 총 500 리치(게임 재화)와 최소 4성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4~5성 의상 랜덤상자’ 등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실제 서비스 출시 후 100일째가 되는 24일에는 또 다른 신규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를 통해서는 100일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새로운 굿즈와 다양한 현물 경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랭킹 특별 보상이 대폭 개선돼 보다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한 번에 수십 개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멀티 레시피도 더해져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속성별 탐험 맵에 신규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마술양품점을 출시한지 벌써 100일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이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