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창사 30주년 기념 FC바르셀로나 경기 티켓 뿌린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5:43:40
  • -
  • +
  • 인쇄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FC서울과 경기… 3만석 확보
BBQ 자체 앱 통해 일반 국민 및 고객, 패밀리에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스페인 프로축구 구단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를 후원하며 창사 30주년 고객들과 만난다고 10일 밝혔다. FC바르셀로나의 방한은 2010년 이후 15년 만으로, FC서울과 오는 7월 31일 친선경기를 치른다.

 

스페인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치른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고, 이어서 2024–25 시즌 라리가에서도 우승했다. 

 

▲ <사진=BBQ>

 

BBQ는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에서 BBQ는 3만 장의 티켓을 확보했다. 자체 앱인 ‘BBQ앱’에서 진행하는 <골든 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 국민 및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BBQ 측은 “올해 9월 1일은 BBQ 창사 30주년으로, 1995년 단 1개의 가맹점으로 출발한 BBQ가 오늘날 전세계 57개국에 진출해, 대표 K푸드 브랜드로서 위상을 드높이게 된 것은 모두 30년간 꾸준히 BBQ를 사랑해 준 5천만 고객, 그리고 본사를 믿고 함께 노력해 준 수천명의 패밀리 덕분”이라며 “30년 간 변함없는 사랑으로 BBQ를 글로벌 넘버1 치킨 브랜드로 성장시켜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동반자인 패밀리(가맹점)의 무한한 신뢰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BBQ는 행사의 의미를 담아내기 위해 소외계층을 위한 티켓도 일부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골든 티켓 페스타>는 6월 11일부터 7월 25일까지 ‘BBQ앱’을 통해 진행된다. 

 

‘BBQ앱’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 번의 응모 기회가 부여되며, ‘BBQ앱’을 새롭게 다운 받아 가입한 고객도 한 번의 응모 기회가 생긴다. ‘친구 추천’을 통해 지인이 가입한 경우에도 추천한 고객에게 응모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 외에 ‘BBQ앱’에서 치킨을 구매할 때 치킨 한 마리 당 응모권 1매가 자동 부여된다.

 

‘BBQ앱’에서 응모권으로 응모를 진행하면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티켓 2매 외에도 ▲랜덤 치즈볼(5개), ▲소떡소떡, ▲롱치즈스틱 ▲감자튀김 ▲레몬보이 등 선물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 대표이사후보 면접 대상자 3인 선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이하 이사회)는 지난 11월 16일까지 접수된 사내·외 대표이사 후보군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실시해 후보군을 압축했으며, 그 결과 3명의 심층면접 대상자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후보 심층면접 대상자(가나다순)는 박윤영, 주형철, 홍원표 후보다. 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후보

2

KB국민은행, ‘2025 한국의 경영대상’ 수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Innovation Best Practice’ 부문 ‘Innovative Service of the Year’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수상은 AI 활용이 증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KB국민은행이 자체 수립한 ‘AI 거버넌스’를 충실히 이행한

3

서울사이버대, ‘극실사 AI 버추얼 교수’ 24시간 라이브 면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실제 인물과 구별하기 힘들 정도의 고품질 실사 캐릭터를 활용한 ‘AI 버추얼 교수’ 시스템을 공개하며 사이버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서울사이버대는 9일 김환 AI크리에이터학과장의 외모와 목소리, 미세한 표정 변화까지 완벽하게 복제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급 AI 아바타를 도입, 365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