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종이책과 e-Book 결합한 '온·오프 학습 세트' 한정 판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5:44:5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은 국내 주요 출판사와 협력해 종이책과 e-Book을 결합한 ‘온·오프 학습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온·오프 학습 세트’는 종이책의 집중력과 e-Book의 편의성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학습 상품이다. 학습자는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에서는 종이 기반의 학습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온라인에서는 스마트 기능을 통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 [사진=쿠팡]

 

기존 e-Book이 단순 열람에 초점을 맞췄다면, 해당 세트는 태블릿 기반 스마트 학습 환경에서는 채점, 오답 확인, 진도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복습과 정리 과정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교재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해 이동 중에도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해당 세트는 쿠팡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학습 환경을 모두 지원해 학습 효율과 경제성을 동시에 강화한 구성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NE능률·SD에듀·YBM 등 국내 대표 학습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교재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NE능률의 ▲’빠른독해 바른독해 구문독해’ ’수능만만 기본 영어듣기 모의고사 20회’ 등, SD에듀의 ▲’2026 Win-Q 전기기능사 필기 단기합격+모의고사 1회’ ‘2026 사회통합프로그램 사전평가 단기완성+모의고사1회’ 등, YBM의 ▲’실전토익 LC 1000’ ‘실전토익 RC 1000’ 등이다.

 

e-Book은 디지털 참고서 서비스 앱 ‘쏠브’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쿠팡 앱 내 주문번호와 배송받은 종이책 내 시리얼 번호가 필요하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국내 교육 산업 전반에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하이브리드 학습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온·오프 학습 세트는 이러한 수요에 효과적으로 부응하며,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브랜드버거, 고스트페퍼 버거 출시…매운맛 마니아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노브랜드 버거가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고스트페퍼 버거’ 2종을 출시했다. 강하고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해 매운맛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다.이번 신메뉴는 기네스북에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로 등재된 고스트페퍼(부트 졸로키아)를 활용한 살사 소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

2

센트럴병원, 대웅제약과 AI 병상 모니터링 ‘씽크’ 도입…환자 안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양대학교 교육협력병원 센트럴병원(이사장 김병근)이 대웅제약과 함께 인공지능(AI) 기반 병상 모니터링 시스템 ‘씽크(thynC)’를 전 병상에 도입했다. 시흥·안산 지역 의료기관 가운데 해당 시스템을 전면 구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30일 센트럴병원에 따르면, 병원은 중환자실을 포함한 총 259개 병상에 씽크를 설치하고, 이를

3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두피·탈모 체험 키트 5종 출시…이마트서 4,950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주요 제품을 소용량으로 구성한 체험 키트 5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이번 체험 키트는 닥터그루트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기획됐다. 두피와 모발 고민에 따라 5개 라인업으로 세분화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