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에 뭐볼까' 극장가, 가족 단위 방문객 '정조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7 13:48:55
  • -
  • +
  • 인쇄
CJ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설날 이벤트 마련
골든바부터 영화할인권 등 단체관람객 혜택

[메가경제=정호 기자] 극장가가 다음 주 설날을 앞두고 가족 단위 방문객을 맞을 채비로 분주한 모습이다. 지난 22일 코미디 영화 히트맨2가 첫날부터 10만명의 관람객을 모으며 흥행 조짐을 보인 가운데 '검은수녀들'과 '말할 수 없는 비밀' 등 개봉작도 예정되어 있다.

 

27일 극장업계와 메가경제 취재에 따르면 긴 연휴를 낀 설날은 가족단위 방문객으로 인해 '대목'으로 알려졌다. CJ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는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이유다.

 

▲ 영화관 전경.[사진=연합뉴스]

 

CGV에서는 '도전!골든뱀'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운영하며 이벤트 응모를 한 영화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든바 25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티켓 수량 기준으로 상위 25%에서 선정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할인권과 매점 할인권도 제공하며, 2회 이상 관람시에는 VIP 점수 500점을 증정한다. 

 

동시 진행하는 '도전 최고의 1팀' 이벤트는 금전·애정·학업·건강 등 4개의 팀을 나눈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이 영화를 관람한  팀 중에 당첨자를 선정해 CGV 플렉스권, 순금 1돈, CJ ONE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는 '럭키 뱀(BAAM) 2025' 이벤트를 통해 2~5인 영화 할인권을 인원수대로 4000원에서 최대 25000원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시에 핫도그와 팝콘류 등 간식을 2000원에서~5000원까지 할인한다.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기프티콘을 보내줄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메가박스 영화놀이 한마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영화 할인 쿠폰 지급 및 영화 관람 횟수별 추가 혜택을 내세웠다. 이벤트 페이지의 '참가하기'를 통해 추첨자를 선정해 3인 이상 영화 예매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1회 관람시 2000원, 2회 관람 시에는 콤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3회 관람 시에는 관람 쿠폰을 제공한다.

 

극장가 관계자들은 메가경제에 "올해도 설날이 찾아온 만큼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입을 모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