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출시 4일 만에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17 16:06:49
  • -
  • +
  • 인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에 골프 게임 접목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이하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자 수가 나흘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신작이다.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출시 4일 만에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 제공]

 

누구나골프는 지난 10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 뒤 하루 만에 50만 명이 참여하고, 사흘 뒤인 13일에는 100만 명을 기록한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누구나골프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굿 퍼팅 네오’ 캐릭터 등을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희귀 등급 캐릭터 ‘싱글 골퍼 라이언’과 인게임 재화를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애플워치 SE’, 문화상품권과 한정판 ‘또앙이와 함께 프렌즈샷’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햇반 라이스플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 볶음밥·주먹밥·죽 신제품 총 7종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출시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햇반 라이스플랜’의 누적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저속식단의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어,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선

2

잇츠한불 체이싱래빗, 10월 올리브영 ‘올영픽’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잇츠한불의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CHASIN’ RABBITS)의 대표 제품 ‘올어바웃 글로우 커버크림’이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올영픽’에 선정되며 폭발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체이싱래빗은 지난 5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억대 매출을 달성한 데 이어, 10월에는 매출이 약 275% 성장하며 눈에 띄는 성과

3

하나투어·하나은행·하나카드, 시니어 서비스 강화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하나은행, 하나카드와 지난 3일 시니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식은 을지로에 위치한 하나은행 본사에서 진행했으며,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 하나은행 김진우 중앙영업그룹장, 하나카드 이완근 영업그룹장 외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고령화 사회 진입에 따른 액티브 시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