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CJ올리브네트웍스와 멤버십 제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6:06:3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멤버십 포인트 제휴처를 확대한다.

 

아이파크몰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유인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사진 왼쪽)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이번 서비스 제휴는 아이파크몰 멤버십과 CJ ONE 포인트 시스템을 연동하여 아이파크몰 방문 고객과 CJ ONE 회원 모두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은 포인트 적립 시 자체 멤버십인 '더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최종 결제 금액의 1%를 CJ ONE 포인트로도 중복 적립 받을 수 있게 돼, 실질적으로 고객이 받게 되는 쇼핑 혜택이 더욱 커졌다.

 

적립된 CJ ONE 포인트는 10P 단위로 아이파크몰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하게 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가능해졌다. 아이파크몰은 신규 고객 유입 확대와 기존 고객의 재방문 촉진, 그리고 고객의 쇼핑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멤버십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CJ ONE 연동 완료 및 아이파크몰 포인트 결제 고객 대상 ‘더포인트’ 1% 추가 적립 ▲아이파크몰 내 결제 고객 ‘디저트 무료 교환권’ 증정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파크몰은 CJ올리브네트웍스와 데이터 기반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및 앱 중심으로 신규 수익 모델을 발굴하는 등 사업적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김대수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아이파크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2

[메가 Hit] ‘뷰센28·뷰센C’ 히트…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기능성 치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017년부터 2025년까지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본격 판매 이후 8년 만에 이룬 성과로, 특히 최근 2년간 전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오스템파마는 ‘뷰센(Vus

3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