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룩스브라더스, 맞춤 수트 서비스 ‘MTM’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6:19:0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 가 207년의 역사와 노하우를 담아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MTM 서비스는 전국 5개 매장(갤러리아 광교, 현대백화점 판교, 롯데백화점 잠실·광주·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면 즉시 제작이 시작되며, 약 4주 후 완성품을 받아볼 수 있다. 미국 브룩스브라더스에서 엄선한 1500여 가지 최고급 원단과 다양한 안감·단추·라펠 옵션을 제공하며, 테일러의 상담과 체촌을 통해 세밀한 디테일까지 반영한다.

 

▲ [사진=CJ ENM]

 

론칭을 기념해 브룩스브라더스의 고급 가죽 줄자·트레이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브룩스브라더스 관계자는 “이번 MTM 서비스는 단순한 맞춤 제작을 넘어, 207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정”이라며 “오직 나만을 위해 만들어지는 수트를 통해 브랜드가 지닌 품격과 클래식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패널 ‘e-fresh’ 30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식품은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패널 ‘e-fresh(이하 이프레쉬)’ 30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프레쉬’는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 및 시식에 참여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온라인 모니터 패널로, 소비자로서 풀무원이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기여한다. 국내 거주하는 20~59세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본인

2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1호점’ 홍대점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오프라인 1호 매장 홍대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전면 리뉴얼하여 재오픈한다. 홍대점은 2021년 5월 무신사 스탠다드가 처음 오프라인에 진출하며 선보인 매장이다. 기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영업 면적 850㎡(약 250평) 규모로 운영되었으며, 연평균 100만 명이 방문하는

3

철도연, 삼성카드(주)와 ‘연구개발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이하 철도연)은 삼성카드(주)(이하 삼성카드)와 데이터 기반 철도서비스 혁신 및 철도분야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한 연구개발 협력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 25일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공철도 정책과 민간 데이터 전문기관 간의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정교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