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김영사와 브랜드 캠페인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6:26:1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28일부터 출판사 김영사와 함께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을 진행한다.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즐기는 느린 커피 문화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출판사 김영사와 함께 <읽는 휴식>에 관한 주제로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에는 북토크와 디카페인 나이트 행사가 진행되고, 폴 바셋 80개 매장에서는 북스테이션도 운영된다.

 

▲ [사진=매일유업]

 

북토크는 ‘진정한 쉼’에 관한 이야기가 담긴 책을 주제로 진행된다. 11월 5일 코리아나호텔점에서는 대한민국 1호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와 함께 <쉼과 기록, 기록과 자유>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11월 15일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는 나태주 시인 딸, 서울대학교 나민애 교수와 함께 <시 한 편이 만드는 작은 쉼표, 아이와 부모를 잇는 마음>주제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1월 20일 혜화역점에서는 밀라논나(장명숙) & 이경신 작가와 함께 <세대를 잇는 일, 삶을 나누는 쉼>에 대해 이야기한다.

 

디카페인 나이트는 ‘리딩 나이트’와 ‘라이팅 나이트’ 두 가지 주제로 각각 11월 26일, 12월 6일에 진행된다. 평일 저녁 폴 바셋 디카페인 커피와 책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독서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리딩 나이트와 좋은 글귀를 필사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팅 나이트를 진행한다.

 

폴 바셋 80개점에서는 캠페인 기간 동안 김영사가 추천한 도서가 진열된 북스테이션도 운영된다. 김영사는 커피 한 잔과 함께 진정한 쉼에 대해 되돌아볼 수 있는 책과 필사하기 좋은 도서들로 엄선하였고, 좋은 글귀를 따라 쓸 수 있는 필사 용품도 함께 제공된다.

 

폴 바셋 관계자는 “지난 8월에 진행한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캠페인이 좋은 반응을 얻어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폴 바셋은 앞으로도 느린 커피 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온시스템, 3분기 매출 2조7,057억 원…6분기 만에 순이익 흑자 전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온시스템이 효율적인 원가 관리와 환율 효과에 힘입어 6분기 만에 순이익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의 글로벌 자동차 열에너지 관리 솔루션 기업 한온시스템은 29일, 2025년 3분기 매출 2조 7,057억 원, 영업이익 953억 원, 순이익 55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2%

2

동원F&B 리챔 오믈레햄, ‘2025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F&B가 가미형 캔햄 ‘리챔 오믈레햄’이 2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시상식’에서 금상(한국식품연구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식품연구원은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으로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국민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한 제품을 발굴해 매년 식품기술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제품의 기술성,

3

아모레퍼시픽, ‘APEC CEO 서밋’ 배우자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오는 31일까지 경주 황룡원에서 열리는 'APEC CEO 서밋' 부대 행사에서 '혁신'을 주제로 하는 K뷰티 파빌리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K뷰티 파빌리온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연구 기술력과 차별화된 성분, 그리고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