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m 초슬림 기술에 반하다...에이스침대 ‘닥터스 온열매트’, 소비자 호평 이어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6:48: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는 지난 9월 공식 론칭한 '닥터스 온열매트'가 초슬림 1mm 탄소섬유 기술력으로 주목받으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닥터스 온열매트’를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고, 백화점 및 에이스스퀘어 등 주요 거점 매장에 집중하는 유통 전략을 전개했다. 그 결과 판매 채널에서 오프라인 비중이 높게 형성되며 주력 제품의 안정적인 판매 기반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침대 구매와 마찬가지로 직접 체험을 통해 소재감과 온도감을 확인한 뒤 온열매트 구매를 결정하는 경향이 뚜렷했으며, 긍정 후기에 기반한 '입소문 구매'도 활발히 이뤄졌다.

 

▲ [사진=에이스침대]

 

이 같은 판매 전략에 힘입어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일교차가 커지기 시작하는 시점인 10월 4주차에는 전 주 대비 판매량이 22% 증가하는 등 날씨 변화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다가오는 추위에 앞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온열매트로 따뜻한 수면 환경을 준비하려는 소비자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닥터스 온열매트’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은 제품의 차별화된 기술력에서 비롯됐다. 가장 큰 특징은 특허 받은 100% 탄소 섬유 기술로 동전보다 얆은 1mm 초슬림 구조로 제작됐다는 점이다. 두꺼운 열선을 솜 등의 부자재로 감췄던 기존 제품과 달리, 숙면 관리에 초점을 맞춰 매트리스의 쿠션감을 그대로 유지한다. 

 

프리미엄 온열매트에 걸맞은 높은 사용 편의성 역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영향을 미쳤다. LCD 온도조절기를 통해 99단계까지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1~12시간 범위에서 1시간 단위로 타이머 설정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연결 시 전용 앱으로 온도와 시간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어 개인의 수면 패턴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의 안전성도 철저히 확보했다. 과열 방지 스위치와 과전류 차단 기술을 적용했으며, 직류(DC) 방식의 열선 연결과 고강도 탄소섬유사를 사용해 전자파를 이중으로 차단한다. 라돈 방사능 측정 시험과 에이스침대 침대공학연구소 내구성 실험을 모두 통과한 것은 물론, KC 안전인증, EMF(전자기장환경) 인증, EMC(전자파 적합성) 인증까지 모두 획득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온열매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닥터스 온열매트는 독보적인 탄소섬유 기술과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를 결합한 제품으로, 겨울철에도 아늑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 '나라사랑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아이브(IVE) 안유진의 사진을 플레이트(Plate) 디자인한 새로운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오는 16일부터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에는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안유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2

"AI가 먼저 막았다"…SK텔레콤, 보이스피싱·스팸 11억건 차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2025년 한 해 동안 음성 스팸·보이스피싱 통화, 문자 등 각종 통신 사기 시도 약 11억건을 선제적으로 차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로 AI 기술을 스팸·피싱 대응 업무에 적극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다. 지난해 SK텔레콤은 유관 기관에 신고되지 않은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

3

LG이노텍,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을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약 1000억원으로, LG이노텍은 이번 투자금을 신사업 확대를 위한 광주사업장 증축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규 공장은 올해 12월 완공 예정으로, 차량 AP(Application Processor Module)모듈 생산라인이 추가로 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