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수능 마친 고3 위해 ‘바이트더비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1 16:48: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평택 한광여고, 한광남고와 손잡고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바이트더비트는 사내식당 현장에서 DJ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며 음악과 식사가 어우러지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단순 식사 공간이라는 기존 사내식당의 고정관념을 깨고, 점심시간을 즐겁고 풍성한 문화적 경험으로 재구성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7월 마곡식품연구센터에서 첫선을 보인 뒤 뜨거운 반응 속에서 꾸준히 열리고 있으며, 이번이 네 번째 이벤트다.

 

▲ [사진=아워홈]

 

이번 행사는 그간 입시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취지로 19일 평택시에 위치한 한광여고와 한광남고 학생식당에서 열렸다. 채널 브로드플레이 소속 DJ가 참여해 학생들이 사전 신청한 곡으로 구성한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였다. 로봇댄서의 퍼포먼스와 간식 제공이 더해지며 급식실은 행사 시간 내내 학생들 반응으로 활기가 이어졌다.

 

한광여고 학생은 “급식 먹으면서 DJ 공연을 보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다"며 "친구들이랑 학창 시절의 마지막을 이렇게 특별하게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광남고 학생은 “서로 신청한 노래가 나올 때마다 더 크게 환호하며, 수험생활의 스트레스가 한순간에 날아가는 것 같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워홈은 향후 고객사 업종, 구성원 연령대, 시즌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급식 경험을 강화하며 바이트더비트 운영을 확대할 계획이다. 행사에서 사용한 플레이리스트는 아워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입시 준비로 고생한 학생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싶었다"며 "급식이 단순 식사 제공을 넘어 고객들이 에너지와 기분을 재충전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하이마트,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하이마트가 김장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김치냉장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신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586L)',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4도어(491L)' 등 신상

2

PIC 사이판,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겨울 방학을 앞두고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해외 가족 여행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겨울의 추위를 피해 사계절 따뜻한 기후를 갖춘 사이판이 겨울철 대표 가족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사이판은 비행 4시간, 시차 1시간으로 이동 부담이 적고 도착 후 바로 시차 적응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아이 동반 여행에 적합하다. 이랜드파크의

3

노랑풍선, CJ온스타일서 ‘일본 동경 3박 4일’ 풀패키지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일본 동경 3박 4일 일루미네이션' 풀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동경은 세계적인 대도시의 활기와 전통적인 정취가 공존하는 관광지로, 쇼핑·미식·문화·도심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다. 오는 22일 오후 6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