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가상 크리에이터 ‘세아’ 24시간 기부콘서트 성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0 17:00:40
  • -
  • +
  • 인쇄
조손 가정 아동 생계‧교육‧주거 환경 개선 후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가상 크리에이터 ‘세아’가 지난 28일 정오부터 24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한 릴레이 기부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진행된 24시간 생방송에서 세아는 ‘세아 스토리’를 함께 이끌어 왔던 충만과 흥선, 원금누나 등 제작진들과 함께했다.
 

▲ ‘세아’ 24시간 기부 콘서트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세아 마크 쓰리(3세대)가 등장하며 시작된 방송은 다양한 게임을 진행했고 마크 투(2세대)로 자연스럽게 바통을 이어 받았다.

이번 24시간 생방송을 통해 최고 동시 시청자 수는 8800명을 넘겼고 24시간 동안 총 51만 명의 누적 시청자를 기록했다. 또한 방송 중 15만 건 이상의 채팅 메시지가 등록됐다.

이번 방송의 모든 수익금은 조손 가정 아동들의 생계‧교육‧주거 환경을 개선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와 스튜디오 HG의 메탈릭 차일드, 성승헌 캐스터의 기부금, 올해 하반기 세아 스토리 방송에서 확보한 시청자 기부금, 이번 방송 기부금까지 더해 약 4000만 원이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에 전달될 예정이다.

세아 마크 투와 마크 쓰리는 방송을 마친 뒤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세아가 펼치고자 하는 선한 영향력이 보다 널리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원석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PL은 “세아를 처음 선보였을 때에는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며 “신년에는 보다 다양한 기획과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여 세아가 할 수 있는 모든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이카, "일본 세단 가격 인상에 신차급 중고 선호도 '뚝'"
[메가경제=정호 기자] 일본 브랜드 세단이 중고차 시장에서의 선호도가 떨어지며 약세를 보이고 있다. K Car(케이카)가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유통되는 출시 10년 이내 주요 일본 브랜드 중고차 평균 시세를 분석한 결과 올해 들어 신차급 세단 시세의 지속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주요 모델의 평균 시세 변동을 보면 우선 토요타 캠리의 경우

2

컬리, 10월 '컬리뷰티페스타2025'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가 새로운 차원의 큐레이션과 차별화된 브랜드사로 돌아왔다고 17일 밝혔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10월 30일부터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리뷰티페스타 2025의 슬로건은 ‘아름다

3

NOL 인터파크투어, 반려견 동반 태국 패키지 '펫투어'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반려견과 함께 태국 방콕 및 파타야로 떠나는 '펫투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펫투어’는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전문 업체 및 현지 동물 병원과 연계해 예방접종, 검역, 출국 서류까지 체계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