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17:19: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기획됐다. 어워즈에서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의 총 45개 부문별 최고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 [사진=무신사]

 

무신사는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한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고객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어워즈 기간 매일 특정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강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열린다. 이번 브랜드데이에는 △다슈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비플레인 △바닐라코 △오드타입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올해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서는 각 부문 1위 수상 브랜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협업한 한정판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다슈 △셀렉스 △노더럽 △에스네이처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에 ‘프린세스하츄핑’, ‘사뿐핑’, ‘뽀득핑’ 등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결합해 소장 욕구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행사 기간 6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무신사 뷰티 첫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선착순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쇼핑 지원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2025년에 많은 관심을 받은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뷰티 어워즈를 통해 다시 한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무신사 뷰티를 통해 개성 있고 감각적인 브랜드를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