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호주서 7년 연속 최고 TV 브랜드에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1 17:50:45
  • -
  • +
  • 인쇄
‘최고 냉장고 브랜드’에도 첫 선정

LG전자가 호주의 대표 소비자 매체 ‘초이스’가 실시한 올해 TV 브랜드 종합평가에서 ‘최고 TV 브랜드’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초이스는 ▲TV 성능평가 ▲고객 64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브랜드 신뢰도 ▲소비자 만족도 ▲추천 제품 선정 등을 종합 평가해 매년 최고 TV 브랜드를 선정한다.
 

▲ 호주 고객들이 LG 올레드 에보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초이스의 TV 브랜드 종합평가 항목 중 TV 성능평가와 브랜드 신뢰도, 소비자 만족도에서 각각 최고점을 받았다. 이를 합산한 종합 점수에서 81점을 받아 다른 글로벌 TV 브랜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특히 LG 올레드 TV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초이스 평가단의 TV 제품평가에서도 1~7위까지 석권했다.

LG 올레드 TV 에보 2종은 성능평가 점수 84점으로 전체 TV 가운데 공동 1위를 기록했다. 두 제품은 모두 화질 평가에서 전체 제품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고 스마트 TV 기능과 인터페이스 편의성 항목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최고 냉장고 브랜드’, ‘최고 통돌이 세탁기 브랜드’에 선정되며 생활가전 분야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 냉장고의 경우 성능평가와 종합 브랜드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처음으로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

LG전자는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는 ‘인스타뷰’ ▲구형 얼음을 만드는 ‘크래프트 아이스’ ▲UV LED로 출수구를 자동 살균하는 ‘UV나노 디스펜서’ 등 기능을 갖춘 냉장고를 호주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임상무 LG전자 호주법인장은 “호주 소비자들로부터 최고 가전 브랜드로 인정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