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10월 판매량 전년比 65.6%↑…XM3·QM6 ‘효자 노릇’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01 17:56:43
  • -
  • +
  • 인쇄
XM3는 전년 동월 대비 94.4% 증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달 내수 4338대, 수출 1만 4920대로 전년 동기 대비 65.6% 증가한 총 1만 9258대의 판매 실적을 거뒀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내수 시장에서 중형 세단 SM6는 전년 동기 대비 38.5% 증가한 475대로 6개월 연속 판매 성장세를 이어갔다.
 

▲ 르노코리아자동차 CI

 

SM6는 고객 선호 사양들로 상품을 새롭게 구성해 지난달 내놓은 ‘SM6 필’ 신규 트림이 전체 SM6 판매의 62.3%를 차지했다.

중형 SUV QM6는 지난달 한 달간 2007대가 판매되며 르노코리아의 내수 실적을 견인했다. LPG 도넛탱크가 적용된 QM6 LPe 모델이 QM6 전체 판매의 약 78%인 1,574대를 차지했다.

쿠페형 SUV XM3는 전년 같은 달보다 94.4% 증가한 1540대가 판매됐다. 지난달 28일 판매를 시작한 XM3 E-TECH 하이브리드가 약 5000대의 사전 계약 물량에 대한 고객 인도를 시작하며 297대의 실적을 올렸다.

르노코리아의 지난달 수출은 전년 대비 125.2% 증가한 1만 4920대가 선적됐다. XM3(수출명 르노 뉴 아르카나)는 총수출 대수 1만 2388대 중 하이브리드 모델이 6875대로 약 55%를 차지했다.

QM6(수출명 르노 꼴레오스)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1.9% 증가한 2449대가 선적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