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 예약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05 18:02:54
  • -
  • +
  • 인쇄
쿼터 사이즈 이상 아이스크림 사전 예약 시 5900원에 구매 가능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손잡고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원 스위치를 켜면 LED 라이트가 나오는 라켓 2개와 칠 때마다 불이 들어오는 셔틀콕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이미지 [SPC 베스킨라빈스 제공]

 

LED 전지를 장착해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인기 포켓몬 캐릭터 ‘뮤’와 ‘메타몽’이 그려진 ‘뮤 라켓(분홍색)’, ‘메타몽 라켓(보라색)’ 총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1만 7000원)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 시 1000원의 혜택을 적용해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5900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챙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